[서양예언] 노스트라다무스의 예언-인류 구원
다음 시에서 프랑스 출신의 노스트라다무스는, 동방으로부터 자기 민족을 비롯한 구라파 사람들을 구원하러 오는 거룩한 무리들의 모습을 마치 영상을 보듯이 생생하게 그려주고 있다.
동양인이 자기 고향을 떠나리라 아페닌 산맥을 넘어 골(La Gaule)에 이르리라 하늘과 물과 눈을 넘어 누구나 그의 장대로 맞으리라 L"Oriental sortira de son siege Passer les monts Apennins voir la Gaule: Transpercera le ciel, les eaux et neige, Et un chacun frappera de sa gaule (백시선 2:29)
불란서인들은 '골족'이며 아페닌 산맥은 이탈리아 반도에 있다.
따라서 아페닌 산맥을 넘어 골에 다다른다는 말은, 구원의 동양인(L' Oriental)들이 이태리를 거쳐 자기의 조국으로 찾아오리라는 것을 가리킨다.
그런데 이 시에서 가장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은 마지막 줄의 누구나 '그의 장대(sa gaule)로 맞으리라'는 구절이다. 골을 대문자(Gaule)로 쓰면 골족을 의미하며, 소문자(gaule)로 쓸 때는 장대를 뜻한다.
그렇다면 이 장대란 무엇을 의미하는 것일까?
먼저 '그의 장대'에서 '그'는 동방으로부터 찾아오는 구원의 무리들을 말하는 것이다. 그렇다면 이 장대는 그 구체적인 용도가 무엇이든지 간에 구원의 절대자가 부여하신 것이라는 사실을 어렵지 않게 알 수 있다. 그런데 '두드리다, 치다'는 뜻을 후라뻬(frapper)라는 단어에는 이외에도 '각인(刻印)을 하다'라는 의미가 있는데, 여기에는 동양인들이 장대를 들고온 목적을 암시해주는 단서가 감추어져 있다.
참으로 신비하게도 노스트라다무스의 예언과 비슷한 장면을 성경에서도 묘사하고 있다.
다음 구절은, 구원의 무리들이 지상에서 하나님의 인(印) 침으로 인간을 구원하는 장면을 묘사하고 있다.
또 보매 다른 천사가 살아 계신 하나님의 인(印)을 가지고 해 돋는 데로부터 올라와서 땅과 바다를 해롭게할 권세를 얻은 네 천사를 향하여 큰 소리로 외쳐 가로되 우리가 우리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인(印)치기까지 땅이나 바다나 나무나 해하지 말라 하더라 내가 인(印) 맞은 자의 수를 들으니 이스라엘 자손의 각 지파 중에서 인 맞은 자들이 십 사만 사천이니 (요한계시록 7:2∼4)
이 일 후에 내가 보니 각 나라와 족속과 백성과 방언에서 아무라도 능히 셀수 없는 큰 무리가 흰 옷을 입고 손에 종려가지를 들고 보좌 앞과 어린 양 앞에 서서 큰 소리로 외쳐 가로되 구원하심이 보좌에 앉으신 우리 하나님과 어린 양에 있도다 ... 장로 중에 하나가 응답하여 내게 이르되 이 흰 옷 입은 자들이 누구며 어디서 왔느뇨. 내가 가로되 내 주여 당신이 알리이다 하니 그가 나더러 이르되 이는 큰 환란에서 나오는 자들인데 ... (요한계시록 7:9∼10, 7:13∼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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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스트라다무스의 예언과 요한계시록의 내용을 비교하자면,
첫째, '동양인'과 '해돋는 곳으로부터 올라온 능히 셀수 없는 무리'들이 서로 일치한다.
둘째, '누구나 그의 장대로 맞으리라'는 구절과 '이마에 인치기' 구절이 또한 일치한다.
여기서 놓쳐서 안되는 중요한 사실은 '장대' 혹은 '하나님의 인(印)'은 육안으로 보이는 실물이라는 점이다.
노스트라다무스 뿐만 아니라 사도요한은 해뜨는 동방으로부터 수많은 무리의 사람들이 오는 것을 영안으로 보았으며 그 무리들이 형체가 있는 인(印)으로 사람들의 이마에 치는(각인) 행위를 또렷이 본 것이다. 이 구절에 대해 신학자들은 의례 것 묵시적인 표현이라며 은근슬쩍 넘어가려 하지만 엄연히 이는 영적 체험을 통한 생생한 목격담이 기술된 것이다.
그런데, 요한계시록에서 신비한 내용을 추가적으로 발견할 수 있다.
동방에서 왔다는 흰 옷 입은 무리들은 왜 이스라엘 지파 중 144,000명에게만 인(印)을 쳐 주는 것일까?
생각해보면, 현재 이스라엘 인구가 650만명인데 14만 4천명 만이 구원받는 자로서 선택받은 사람이라면 2% 밖에 되지 않는다. 그런데, 놀랍게도 루스몽고메리 여사도 이와 비슷한 수치의 생존자 수를 예언하였다. 그녀는 대이변 이후 살아남게 되는 지구상의 사람이 일억 일만명이라고 하였으니 생존자 비율이 겨우 1.5%에 지나지 않는다.
극히 적은 생존자 수의 비율을 미루어 볼 때, 의문점이 제기된다.
동방으로부터 오는 흰 옷 입은 구원의 무리들은 왜 극히 드문 사람에게만 생명의 인(印)을 쳐주는 것일까 하는 점이다.
서구종교에서는 이 부분을 묵시적인 표현으로 간주하면서도 하나님의 생명의 인(印)을 맞는 것이 하나님의 왕국으로 들어가는 징표라 여기며 그 인침을 받기 위해 굳건한 신앙의 길을 오늘날까지 걸어오고 있다.
그러나, 예수의 가르침을 바르게 이해하지 못한 채 무지막지하게 인위적으로 만들어낸 서구종교의 휴거설로는 설명이 안 되는 지극히 현실적이고도 안타까운 사연이 숨겨져 있다.
진실로! 이 구원의 무리들이 극소수의 사람에게만 인(印)을 쳐줄 수 밖에 없는 사연은 과연 무엇일까? 그들의 심정이야! 대변국의 참상 속에서 죽어가는 창생들을 보면서, 누구를 믿던지 믿지 아니하던지 간에 최대한 많은 사람들을 살리고 싶어하지 않겠는가!
다음의 '파티마 제3의 비밀' 예언을 보면, 살릴 수 있는 사람의 수가 제한적일 수 밖에 없는 이유가 언급되어 있다.
하느님의 큰 시련이 인류의 생활에 닥치게 될 것이다. … 하느님의 벌은 노아의 홍수 때보다도 더욱 비참하게 된다. 위대한 사람이거나, 세력이 없는 사람이거나 모두 함께 멸망합니다.… 썩은 것은 떨어진다. 떨어진 것은 이미 생명을 지탱할 힘이 없다.… 큰 전쟁이 일어난다. 불과 연기가 하늘로부터 쏟아져 내리며, 큰 바다의 물은 끓는 물처럼 치솟아 오른다. 그 환난에 의해서 지상의 많은 것은 파괴되고 헤아릴 수 없는 많은 사람이 멸망합니다. 산 사람은 오히려 죽은 사람을 부러워할 정도의 어려움을 겪는다.… 세상의 고통은 심각하게 되고 … 권세 없는 자이거나, 착한 사람이거나, 또는 나쁜 놈이거나, 목자는 그 신도들과 함께 멸망하게 된다. 이르는 곳마다 죽음이 승리를 부르고, … " (파티마 제3의 비밀)
성 말라키의 예언에 의하면 자기가 살았던 12세기 초반의 교황 세레스틴 2세부터 최후의 심판일까지 통치하게 될 마지막 교황까지 모두 1백 10여명의 인물에 대해 재임기간, 출신지 특징, 어떤 경우는 실제 이름까지도 열거했는데 보는 이들이 현기증을 일으킬 정도로 대부분 정확했다고 한다.
말라키의 여러 예언 중에서 특히 주목할 대목은 요한 바오로 2세 교황(110번째) 이후로 오직 두명의 교황만이 교황청을 통치하게 된다고 예언한 것이다.
요한 바오로 2세 교황 다음의 교황은 '올리브나무의 영광'으로 묘사하고 있으며, 마지막 교황 대에 이르러서는 무시무시한 예언을 하고 있다.
서구종교 구원관의 한계가 드러남을 폭로한 파티마 제3의 비밀과 수도승 말라키의 예언을 비롯하여, 노스트라다무스는 이례적으로 일침을 놓기라도 하듯 다음과 같은 예언을 스스럼없이 남겼다.
명랑하고 즐겁고 유쾌하다는 의미의 조비알(Jove)은 조브(Jove) 곧 쥬피터(Jupiter)에서 왔는데, 사전적으로는 목성(Jove)이 유쾌한 기분을 감응시킨다고 생각한 데서 그 같은 의미가 파생되었다고 한다. 이 조비알리스트를 영어로는 '조커(Joker)'로 번역하는데 여기에도 비슷한 의미가 들어있다.
1900, 90, 9, 7의 달 하늘에서 공포의 대왕이 내려오리라 앙골무아의 대왕이 부활하리라 화성을 전후로 행복하게 지배하리라
L'an mil neuf cent nonante neuf sept mois |
노스트라다무스는, 인류를 절멸시키는 '공포의 대왕'이 하늘에서 내려오면 '앙골무아의 대왕'이 다시 소생된다고 하였다. 그렇다면 이 앙골무아의 대왕은 글자 그대로 앙골무아라는 이름을 가진 인간왕을 지적하는 말일까?
이에 대해 대부분의 연구가들은 '앙골무아'를 '몽골리아스(Mongolias)'라는 단어의 철자를 바꾼 것으로 보고, 몽골로이드계(몽고계 민족, 황색인종) 국가 중에서도 가장 큰 나라로 풀이된다.
이런 해석에서도 어렴풋이 언급되어 있듯이, 앙골무아는 금번의 세계인류가 지상에 처음 생겨난 이후, 문명 발상의 중심지에서 지구 곳곳으로 분산 이동하며 정착하는 과정에서 형성된 여러 민족 중 세계사의 정통정신(문명의 종주권)을 간직하고 있는 동방의 민족을 일컫는 말이다.
그러므로 앙골무아의 대왕을 소생케 한다는 말 속에는, 세계문명의 씨를 뿌린 정통 종주민족을 미래의 새 역사 창조의 주인으로 다시 등장케 한다는 의미가 함축되어 있는 것이다.
실제로 '소생하게 한다'는 의미의 '뤠쉬시떼(ressusciter)'라는 단어에는 '다시 한번 흥하게 하다'는 뜻도 있다. 그러므로 이 구절은, 공포의 대왕이 내려와 인류가 전멸의 위기에 처해 있을 때, 지금까지 역사의 그늘에 가려져 왔던 세계사의 정통민족이 다시 나타나 인류구원의 은혜를 베풀고 세계문명을 다시 주도해 간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는 것이다.
미국의 노스트라다무스 연구가로, NBC-TV의 '고대의 예언들 (1994.4.10 방영)' 프로그램에도 출현한 바 있는 존 호그는 1,000여 편의 4행시 속에 감추어져 있는 구원의 희망에 대해 이렇게 이야기 하고 있다.
노스트라다무스의 예언들 중에는, 세기 말 이전에 생겨나 전세계에 꽃피는 새로운 종교에 대한 긍정적인 예언들이 끊임없이 발견되고 있다. ... 그는 기독교, 이슬람, 유대교, 불교, 힌두교 등과는 거리가 먼 새로운 종교가 도래할 것을 분명히 예언하였다.
루스 몽고메리 또한 미래의 생활상을 이렇게 전해주고 있다.
21세기가 되면 전쟁무기는 실질적으로 사라질 것이다. 그 이유는 인간이 더 이상 분쟁과 혼란을 일으키지 않고 이웃을 자신처럼 생각하게 되기 때문이다. 오래 전부터 예언되어 온 지상낙원이 실제로 이루어진다.… 과학기술의 진보라는 외면도 중요하지만 인간이 자신의 내면세계에 대한 성찰을 하기 때문에, 미래는 인간의 영혼이 고도로 진보하는 시대가 될 것이다.… 인간은 신(神)의 섭리에 순종하게 될 것이며, 전 인류를 하나되게 하는 사랑의 힘이 부활될 것이다. 한 시대에 서로 대립하는 이데올로기들이 공존할 때는 분쟁이 싹튼다. 그러나 미래의 세계는 통치 방법과 신(神)을 숭배하는 방법이 모두 일치하므로, 즉 정교(政敎)가 합일되어 평온과 평화를 이루게 된다.(『우리들 사이의 이방인』249쪽)
이제까지 살펴본 내용을 요약하면, 인류사의 대변국을 통해 역사의 뒤안길로 사라져버렸던 고대 세계사의 창조 민족의 정체가 드러나고, 그 정통성을 지니고 있는 민족의 후예들이 세계 무대에 다시 등장할 것이라는 소식이다. 그러면 인류구원의 거룩한 승리의 빛은 구체적으로 지상의 어느 곳에서 비쳐오는 것일까?
"장차 조선이 세계 일등국이 되리라."
지금으로부터 136년 전에 이 땅에 다녀가신 강증산 상제님께서 남기신 말씀이다.
오늘날 우리나라 경제가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룬 것은 맞지만 정치적, 군사적, 경제적 등 전반적인 면에서 세계 일등국이 되는 것은 불가능해 보인다. 그런데, 머지않아 당장 우리나라가 세계의 종주국이 될수 있는 것은 어떤 이유에서 일까?
그것은 바로 전인류가 진멸의 진탕에 빠져있을 때 인류구원의 비방이 우리나라에서 나온다는 것이다. 참으로 불가사의하지 않은가? 그렇지만 사실이다다. 반드시 그렇게 되어진다.
* 노스트라다무스가 말한 지팡이가 무엇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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