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책서적신청/생존의 비밀

지금은 어느 때인가?-생존의 비밀 중

by 태을핵랑 2020. 12. 16.

우리가 살고 있는 지금은 어느 때일까요?


물이 고갈되고, 기상 이변으로 지구가 몸살을 앓고, 인류가 질병대란과 멸종의 위기를 맞고 있는 지금은, 추살의 후천개벽을 앞둔 우주의 여름철 말, 우주 1년 중에서 가장 더운 때이다. 

불과 몇 년 사이에 남북극의 빙하가 다 녹아내리고, 머지않아 지구상의 빙하가 사라질 위기에 놓인 것도 바로 이 때문이다. 



종잡을 수 없는 이 기후 변화에 대해 미국의 제임스 한센 박사는 ‘기후 변화의 티핑 포인트(Tipping point)가 다가오고 있다’라고 했으며, 가이아 이론을 창시한 제임스 러브록은 지구 온난화를 막기에는 이미 늦었다며 이제는 다가올 변화에 적응하고 대비해야 한다고 했다.


지구 온난화는, 인간의 행위만이 아니라 대자연의 변화 현상 때문에도 일어난다는 것이 최근 제기되고 있는 새로운 의견이다.

즉 ‘추워졌다 더워졌다 하는 지구의 주기적인 변화’가 그 원인이라는 것이다. 


이런 생각은 지금까지 살펴본 동양의 사고와 부합하는 것이다. 지구 온난화는 바로 이 우주가 봄철을 거쳐서 ‘여름철의 마지막 시간대, 가장 뜨거운 염열炎熱의 극기 시간대’를 지나고 있기 때문에 일어나는 현상인 것이다. 


그러면 우주의 가을철로 들어가는 이때, 대자연과 인간이 총체적으로 병들어 지구촌에 질병대란을 일으키는 근원적인 원인은 무엇일까?


본래 대자연과 그 안에서 태어나 살아가는 인간 삶의 목적, 가장 아름다운 가치가 수화(水火, 음양)의 조화이다. 

그런데 선천개벽으로 우주 1년의 봄이 시작될 때, 천지의 중심축이 동북으로 기울어짐으로써 지축 또한 양의 방향인 동북쪽으로 기울어졌다. 이렇게 해서 양 기운이 음 기운을 능가하면서 천지에 상극(相克) 질서가 들어온 것이다. 


상극이란 ‘서로 극한다, 경쟁한다, 극복한다, 제어한다’는 뜻으로, 선천 세상의 창조와 성장의 법칙이다. 


자연과 인간은 본래 하나이다.

지축이 기울어져서 만물이 양 중심의 환경에서 성장 변화를 하다 보니 격렬한 경쟁과 투쟁으로 일관해 왔다.

인간의 의식도 양 중심(억음존양)이 되어, 하늘 중심, 남성 중심, 승자 중심으로 역사가 전개되었다. 

자연의 상극 질서에서 태동한 인류 문명이 우승열패, 약육강식 등 강자 중심의 문화로

발달해 온 것이다. 


그 결과 선천 인류 역사는 한마디로 서로 빼앗고 뺏기는 전쟁의 역사였다. 

그리하여 선천에는 생명을 압살하는 억압, 피로 얼룩진 전쟁과 보복이 무수한 원한을 불러 왔다. 


상극 질서 때문에 선천 문명은 무한히 성장, 발전을 해왔지만, 그 이면을 영적으로 들여다보면 악마의 세계가 되어 버렸다.

상극은 양 운동으로 인간과 만물을 낳는 선천의 대자연 질서인데, 그 상극의 기운과 그늘 속에서 인간 세상은 멸망의 위기에 이르게 된 것이다.


질병대란은 바로 선천 세상을 살다 간 모든 인간의 악업과 원한 때문에 일어난다. 

즉, 자연 생태계를 마구 파괴하고, 인륜과 천륜을 짓밟고, 동물들을 학대하고, 

남을 음해하고 죽인 숱한 악행에 대한 업보와, 선천 5만 년 동안 묵은 천지신명들의 원한이 우주 가을의 환절기를 맞아 일시에 폭발하는 대이변인 것이다. 


(『생존의 비밀』 중에서)





★ 가까운 미래에 우리의 현실속에 닥치는 대병란 팬데믹으로부터 나와 가족을 지켜주는 책,『생존의 비밀』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이 책 속에 남북통일, 전염병 발생, 자연재해 등 모든 문제의 해답이 들어있습니다.(^~^)

▶오른쪽 링크 클릭https://jsdmessage.tistory.com/1744

 

 

이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이라면  알아야만 되는 고급정보가 담긴 책-​현재의 위기에 대처하고 미래를 준비하는 생존의비밀,천지성공,한민족과증산도,개벽실제상황,이것이개벽이다,증산도 도전 등-무료 증정 및 무료 대여합니다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내용을 잘 살펴보신 후에신청하시기 바랍니다. ☞http://blog.daum.net/ilsimsycheonzoo/15978349 ☎010-9088-75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