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래정보코드/예언과 비결

아스텍족과 호피족의 전설

by 태을핵랑 2025. 8. 29.
반응형

아스텍족과 호피족의 전설

인디언 - Pixabay

찰스 버리츠Charles Berltz가 1981년에 저술한 『죽음의 날 Dooms Day, 1999』에는 태고시대부터 전해오는 다양한 예언들이 소개되어 있다.

고대의 중미 아스텍족의 순환력循環曆과 북미 호피족의 순환력에서는 "현재의 기간(불의 태양)이 끝날 때에 세계가 파멸하리라."고 예고하고 있다. (『죽음의 날』, 25쪽)

▶  아즈텍 제국 - 나무위키

아스텍족과 호피족이 사용했던 순환력에서는 현재 시대를 불의 시대로 말하고 있다. 

그들은 지구의 계절바뀜을 뛰어넘는 더 큰 주기가 끝나게 됨을 말한 것이다. 

고대 아메리카 인디언들이 말한 불의 태양의 기간은 바로 우주의 여름, 불(火) 시대를 말한다.

호피족은 우주의 계절 바뀜 현상이 지축과 관련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다.

 

미국 인디언 호피족은 개벽을 믿어왔다
"호피족은 분명히 지구가 축에 중심을 두고 회전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 지구의 회전이 흔들려서 세계의 종말이 찾아들어 새로운 시대가 시작되고, 그 후에 같은 일이 되풀이된다."

호피족(Hopi)은 토속 미국 내 아메리카 원주민으로, 미국 애리조나주 북동부의 푸에블로 인디언을 가리킨다. 2010년 인구조사에 의하면, 미국내에 19,338명의 호피족이 거주하고 있다.

 

그리고 현 시대인 제4 세계가 종결되고, 제5 세계인 세계통일문명을 건설하는 선구자 민족에 대한 이야기도 들어 있다.
"물질세계의 문제들은 전 세계를 일가로 묶어 주는 절대자의 권능을 행사하는 영적인 존재에 의해 해결될 것이다. … 다가올 미래의 다섯 번째 새 세상을 향한 출발은 이미 시작되었다." (『Book of The Hopis』, 334쪽)

 

♣세상의 모든 비밀을 풀고 빛의 인간으로 거듭나는, 황금독서클럽 둘러보시고 가입하셔요^^.

https://jsdmessage.tistory.com/253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