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한민족

어메이징 그레이스는 체로키 인디언의 애국가인 낙원조선 도용한 것

by 태을핵랑 2020. 4. 19.

세상에 은폐 되었던 진실..암호 #코드명 체로키..그리고 학살 #어메이징 그레이스는 #체로키 인디언의 애국가인 #낙원조선을 도용 한것이다. 아메리카땅은 대조선 이었다

 

손석희의 세상사는 이야기

...전대갈은 미국 알루미나티들의 하수인이고 발포 명령을 전대갈이 내렸다 손 치더라도 모든 배후 조종은 미국 알루미나티들이 한다.

체로키 인디언과 한국인은 같은 단군조선 민족이므로 반항하는 단군조선민족은 모조리 죽이라는 지시였다. ...그들은 대한민국의 광주를 이야기하면서 우연인지 의도적인지 자신들이 학살한 인디언 부족 체로키의 이름을 코드명으로 사용했습니다.

이상은 한국 방송사상 전무후무한 미국에 정면 대항하는 손석희 앵커의 브리핑이었습니다.

다음 화면에서는 체로키 인디언의 애국가인 낙원 조선 노래를 앨리슨이라는 가수가 부릅니다. 눈물나는 이 노래 전곡 한번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지상낙원이었던 과거 단군조선 세상의 부활과 실현을 갈망하는 노래임. 체로키 인디언들이 아메리카 대륙에서 양키 왜구들인 서양인들에게 죽임을 당하면서 부르던 노래...

즉, 체로키 인디언의 애국가인 낙원 조선.

 

유메이 낙랑 이유 왜지 니가 우영되히~

=우리의 천국은 낙랑 네가 우리의 정신(영)이 되라

 

낙원 조선 리유 로세 니가 우영 오던~

=낙원 조선(단군조선)이 우리의 영원한 낙랑

 

가세 로희 우내 진리 이유 로레~애이나~

=가자. 기쁨의 길로 아기를 낳으니 우리 모두 함께

 

난리 내던 치우 진리 우련 내유~내영~

=난리 내려도 우리의 치우 천왕의 진리는 우리의 정신

 

왜일로 니가 난리 소리 자유 종형 리유~

=웬일로 니가 난리 소리를 내는 거냐 자유가 그 이유라는 말이냐

 

니가 디런 뇌지 로리 아니 왜일로 니가

=너희가 이런 천둥 소리로 왜 전쟁을 하느냐(천둥은 대포 소리..즉 전쟁을 말함)

 

체로키 인디언들에게 구전되어 내려 오는 노래이므로 발음이 조금씩 한국어와 틀림. 그리고 영어 표기에서도 착오가 있음. 그러나 한국어 한자음과 우리 한국말이 노래속에 들어있다는 것 만큼은 절대 부정할 수 없는 진실인 것입니다.

원곡 노래를 부른 가수는 Walela 그룹이며 Amazing Grace(in Cherokee) by Walela가 원곡입니다.

 

*영상출처: https://youtu.be/KzYpCzgiMXE

 

 

『생존의 비밀』 책 무료로 보내드림(^~^)

클릭https://jsdmessage.tistory.com/1744

 

 

이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이라면 알아야만 되는 고급정보가 담긴 책-​현재의 위기에 대처하고 미래를 준비하는 생존의비밀,천지성공,한민족과증산도,개벽실제상황,이것이개벽이다,증산도 도전 등-무료 증정무료 대여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내용을 잘 살펴보신 후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http://blog.daum.net/ilsimsycheonzoo/15978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