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류사를 바꾼 전염병, 질병대란은 왜 오는가!
닥쳐오는 가을개벽, 인간은 무엇을 위해 사는가!
다가오는 마지막 팬데믹, 어떻게 살아남을 것인가!
· 병란은 단순 바이러스의 문제냐? 결코 아니다.
· 선천과 후천을 알아야 진리에 눈을 뜬다.
· 우주의 순환 주기, 우주일년이 있다.
· 코로나는 대병란의 시작을 알리는 경각 소리
· 자연개벽, 문명개벽, 인간개벽
· 가을 새우주가 오는 후천개벽이야기
· 개벽기에 어떤 선택을 할 것이냐?
· 대병란을 극복하는 생존의 길
· 한 순간에 어둠속으로 갈 것이냐? 진리의 길로 갈 것이냐?
증산도 STB상생방송 개국 13주년 기념 제3차 병란특집 개벽문화 북콘서트 예고영상^^
*출처: 증산도甑山道 / https://youtu.be/7nv6w1S9yPk
지금 지구촌에 엄습한 중국 우한 폐렴 코로나19 팬데믹으로 현대문명은 세계 경제대공황이래 최대 위기를 맞았습니다.
눈에 보이지 않는 바이러스와의 싸움.
그러나... 코로나19는 대병란의 시작을 알리는 경각의 소리.
너와 나 우리, 과연 인류는 한갓 미물에 불과한 바이러스에 의해 허망하게 무너지고 말 것인가!
“선천의 모든 악업과 신명들의 원한과 보복이 천하의 병을 빚어내어 괴질이 되느니라. 봄과 여름에는 큰 병이 없다가 가을에 접어드는 환절기가 되면 봄여름의 죄업에 대한 인과응보가 큰 병세를 불러일으키느니라.” (증산도 도전 7편 38장)
팬데믹은 과연 어디에서 오는 것일까?
“그 병란은 어떻게 해서 오는 것이냐! 단순 바이러스의 문제냐? 그것이 결코 아니다 이거여. 선천과 후천, 이것을 알아야 우리가 진리에 대해서 눈을 뜬다. 그러니까 진리의 최종 결론이 뭐냐 하면은, 바로 이 우주는 순환의 큰 주기, 즉 우주의 1년이 있다는 거야.” -안경전 증산도 종도사님, STB상생방송 이사장님-
앞으로 올 대병란은 선천문화의 전 영역을 무너뜨리고, 상생의 새 질서를 여는 가을개벽의 서릿발 대병란입니다.
“마지막 팬데믹으로 어떻게 가는 거냐. 그 최종적으로 벌어지는 3대 개벽.
자연개벽, 문명개벽, 인간개벽이 한데 어우러지면서 대유행 팬데믹이 오는 건데, 이때 어떻게 살아남는 거냐. 생존의 길이 뭐냐. 살 수 있는(나와 가족, 이웃을 살리는) 유일한 (구원의) 법방이 뭐냐. 개벽기에 우리가 어떤 선택을 할 것이냐. 새 우주, 이 전혀 판이 다른, 전혀 우주의 이법이 다른, 가을 새우주가 오는 후천개벽 이야기, 가을개벽 이야기를 몰라가지고, 그냥 과거식 타성에 젖어서 대병란기에 한순간에 어둠속으로 영원히 사라질 것이냐. (참된 나를 찾는) 진리의 길을 갈 것이냐.” -안경전 종도사님-
병란을 넘어 상생의 새 세상으로~ 가을 우주의 새 문화를 여는 주인공으로 우뚝 서기를 희망합니다.
New Story(새로운 이야기)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것은 아래↓ 글 내용을 잘 읽어주세요^^
동서양의 저명한 예언가, 영능력자, 석학들, 병리의학 전문가들, 각계각층 인사들은 하나같이 앞으로 더 큰 전염병이 대유행 할 수 있다는 경고를 하고 있지만 이런 사실을 제대로 인식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https://jsdmessage.tistory.com/2185
코로나19 팬데믹 사태로 전 지구촌이 패닉상태에 빠진 지금 이 시대, 가장 시급하고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생존" 아닐까요?
◆병란病亂시국에 생존을 위한 기본수칙과 그 비결은?
우리가 이 어려운 시기에 살아남기 위해서는
첫번째로 코로나19 사태를 맞이한 지금 당장은, 코로나19 감염병에 걸리지 않아야 합니다. 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먼저 전국민이 지켜야 하는 국민행동예방수칙을 잘 지켜야 하는 것이 이제 우리 모두의 기본 상식이 되었습니다.
대부분의 감염병은 간단한 예방수칙 준수만으로도 감염 위험을 크게 줄일 수 있다고 합니다.
두번째는 가까운 미래에 우리의 현실 속에 닥치는 또 다른 큰 전염병과 병란病亂에 대비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생존의 비결= 변해야 산다.
우리는 지금 코로나19 팬데믹 사태로 병란病亂 시국을 맞이하여, 혹시 코로나바이러스에 감염되지는 않을까하는 걱정으로 하루하루 숨죽이며 긴장하면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만약에 가족중에 누가 하나라도 코로나19 바이러스에 감염이 된다면 온 가족의 손발이 묶여 당장 격리조치를 당하기 때문에 무엇보다도 첫째로 생계 문제에 부딪히게 됩니다. 2주 동안 격리되는 동안에 다니던 일자리 마저 잃을 가능성이 참으로 크기때문에 그렇게 되면 당장 가정이 파탄이 날 수도 있는 것이지요.
시간이 절대적으로 부족합니다, 변해야 살 수가 있는 것이죠.
천지가 변화하는 이치에 맞게 우리 자신도 또한 변해야 합니다.
▶우주가 순환 변화하는 이치=우주1년을 아시면 됩니다.
☞황석영씨가 본 개벽과 우주1년 https://jsdmessage.tistory.com/2201
그럼 어떻게 하면 시대적인 변화에 부응할 수가 있는 것일까요?
어려운 시대에 살고 있는 우리들은 여러 가지 경우의 수를 생각하고 늘 조심하고 신중하게 행동하고 앞을 내다 볼 수 있는 혜안을 가져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미래의 정보에 밝아야 하며 깊은 관심을 기울여서 어떠한 위기가 닥친다고 해도, 빨리 적응하고 극복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 미리 준비를 하고 철저한 대비를 해 두어야 근심걱정 없이 피해와 희생을 줄이고 생존 할 수 있는 법입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지금 이 병란病亂 시국이 바로 준비하는 그런 시기입니다.
★미래의 정보 습득하는 방법, 2가지
①생존의 비밀 책 등 개벽문화 관련 서적 읽기.
②병란특집 개벽문화 북콘서트 참석 및 유튜브 생방송 시청하기
변화는 때를 놓치지 않는 것이 너무나도 중요합니다.
특히 잘못을 바로잡는 일이라면 빠를수록 좋습니다.
*지금은 우리가 변화해야하는 절대적인 황금 시간대입니다. 이 시기를 놓치면 돌이킬 수 없습니다. 천지는 개인의 사정을 들어주지 않습니다.
내 인생에 다가온 소중한 이 기회를 결코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여기 그에 대한 명쾌한 해답을 내려줄 행사 소식 하나 알려드립니다.
특집 병란 개벽문화 북콘서트 시즌2
STB상생방송 개국 13주년 기념특집 제3차 <병란(病亂) 개벽문화 BOOK콘서트>
♠"병란 특집 3차 개벽문화 북콘서트" 9월20일 유튜브 생방송
인류사를 바꾼 전염병, 질병대란은 왜 오는가!
닥쳐오는 가을개벽, 인간은 무엇을 위해 사는가!
다가오는 마지막 팬데믹, 어떻게 살아남을 것인가!
<초청 말씀>
◉초청: 안경전 STB상생방송 이사장님(이것이 개벽이다, 생존의 비밀 저자).
◉일시: 2020. 9. 20. 일요일 오후 2시부터.
◉시청: ▶당일 유튜브YouTube 생방송 -STB상생방송 공식채널 생중계 LIVE
-STB상생방송 메인 채널에 접속하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장소: STB상생방송 메인공개홀(대전 대적구 한밭대로 1133).
※코로나 방역지침 철저 준수.
☎문의: ☎ 1577-1691 / 상생방송 홍보위원 이용진 ☎ 010-9088-7565
★시청방법은
(1)유튜브에서 "개벽문화 북콘서트" 검색 후, 실시간 생방송 찾아서 시청.
(2)상생방송 앱 또는 상생방송 홈페이지에 접속 후, 생방송 시청.
▶STB상생방송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uVqEvJ0OCKinqw1e9rCVew
■저의 행사 안내글을 보시고, 당일 현장에 참석하셨거나 유튜브 생방송을 시청하신 분께서는 본 포스트 링크 복사와 인증샷을 찍으셔서, 저에게 꼭 보내 주시고, <생존의 비밀> 책을 신청하시면 보내드리겠습니다.
▶오른쪽 링크 클릭☞https://jsdmessage.tistory.com/1744 감사합니다.
가까운 미래에 우리의 현실속에 닥치는 대병란 팬데믹으로부터 나와 가족을 지켜주는 책,『생존의 비밀』을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이 책 속에 남북통일, 전염병 발생, 자연재해 등 모든 문제의 해답이 들어있습니다.(^~^)
★많은 전문가들의 경고처럼, 앞으로 더 강한 전염병이 오면 현대문명의 질서가 한순간에 무너지는 한계점을 경험할 지도 모릅니다.
저명한 사회학자인 토마스 베리의 말처럼 우리 인류는 이제 올드 스토리Old Story가 아닌 "뉴 스토리New Story"가 필요합니다.
■ 도대체 나는 누구이며 삶이란 무엇인가
눈에 보이지 않는 바이러스와의 싸움!
한갓 미물에 불과한 바이러스에 의해 허망하게 무너지고 말 것인가?
스페인의 한 요양원에서 코로나가 돌자 노인들을 버리고 도망간 직원들, 어머니의 임종을 지켜보지도 못한 채 화장터로 실려 가는 앰뷸런스를 바라보며 발을 동동 구르고 흐느껴 우는 딸의 모습을 보면서…
인간의 존엄과 삶의 가치는 진정 무엇인지 돌아보게 됩니다.
삶과 죽음. 도대체 인간은 왜 태어나고, 무엇을 위해서 살며, 과연 신은 있는가, 진리란 무엇인가 하는 의문이 듭니다.
자본주의와 물질만능주의에 매몰되어 생명과 신성을 잃어버린 인간에서 거듭나 내 생명의 본래 모습인 진아眞我를 회복하고 함께 공존하며 누구나 살고 싶은 조화선경, 지상낙원을 이 땅에 실현하기 위해서 인류는 진리를 찾아 구도의 여정을 떠나야합니다.
■ 위대한 희망, 다시 개벽!
놀랍게도 이미 160여 년 전, 인류에게 닥쳐올 최후의 대병란을 선언한 한 구도자가 있습니다. 세상을 구하겠다는 지극한 일념으로 기도하던 경주 사람 최제우!
1860년 4월, 그는 천주이신 아버지 상제님께 직접 천명과 신교를 받았습니다.
“십이제국 괴질 운수, 다시 개벽 아닐런가!” (용담유사 안심가)
온 세상에 이름 모를 괴질이 퍼지는 ‘다시 개벽’이 일어난다!
열 개開, 열 벽闢 — 바로 ‘개벽’ 소식입니다.
‘다시 개벽’은 괴질(대병란)의 운수로 다가옵니다.
‘다시 개벽’이라는 대자연의 섭리로 오는 괴질 운수를 선언했습니다.
*여기서 십이제국=지구촌 전 세계를 말함.
■ 천지의 질서가 바뀐다!
기후비상사태로 지구는 이미 그 한계에 도달했습니다.
“이제 지구가 제6의 멸종시대에 접어들었다”고 현대의 지성들은 말합니다.
끊이지 않는 환경재난과 전염병의 대유행과 변종의 출현, 문명 충돌과 전쟁의 실체는 그러나, 인간이 만들어낸 현상만은 아닙니다.
보다 근원적인 이유는, 천지의 질서가 변화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꽃이 피고 지면서 열매를 맺듯이 인간도 살고 죽는 생사의 도道에서 인생의 근본원리를 찾고 천지의 순환질서 속에서 그 목적을 깨닫게 됩니다.
지구의 1년처럼 우주도 봄-여름-가을-겨울로 크게 돌아갑니다.
우주는 봄여름 동안 인간과 문명을 낳고 기르며 분열 성장합니다.
우주의 가을이 오면 성숙과 통일을 완성하고 겨울에는 휴식을 합니다.
우주가 둥글어 가는 이 네 박자의 이치, 그것이 바로 ‘우주1년의 사람농사 짓는 이치’입니다. 여기서 ‘우주의 봄여름 5만 년 상극의 세상’을 선천先天이라 하고, ‘우주의 가을 5만 년 상생의 세상’을 후천後天이라 합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지금은, 바로 선천에서 후천으로 넘어가는 (우주의)환절기, (우주의)여름에서 (우주의)가을로 바뀌는 하추교역기夏秋交易期입니다. 곧 가을개벽기입니다.
지구촌 인류의 삶과 문명을 뒤흔들어 놓는 대병란의 근본 원인은 다름 아닌 천지 대자연의 질서가 바뀌는 가을개벽, ‘다시 개벽’입니다.
■ 마침내 활짝 열린 천주 ‘아버지의 시대’
이때 가을개벽의 추살 바람에 낙엽처럼 스러져갈 인류를 구하시기 위해, 마침내 1871년 우주의 질서를 주재하시는 아버지 상제님께서 이 세상에 오셨습니다.
공자, 석가, 예수를 비롯한 성현들을 내려 보내신 천상의 아버지가 인류문명을 추수하시기 위해, 직접 가을 세상에 인간으로 오시어 선천의 아들 시대를 문 닫고 후천의 아버지 문화시대를 열어주셨습니다.
“선천은 상극의 운이라. 상극의 이치가 인간과 만물을 맡아 하늘과 땅에 전란이 그칠 새 없었나니 그리하여 천하를 원한으로 가득 채우므로 이제 이 상극의 운을 끝맺으려 하매 큰 화액이 함께 일어나서 인간 세상이 멸망당하게 되었느니라. 상극의 원한이 폭발하면 우주도 무너져 내리느니라.” (道典 2:17)
“선천의 모든 악업과 신명들의 원한과 보복이 천하의 병을 빚어내어 괴질이 되느니라. 봄과 여름에는 큰 병이 없다가 가을에 접어드는 환절기가 되면 봄여름의 죄업에 대한 인과응보가 큰 병세를 불러일으키느니라.” (道典 7:38)
상극相克의 질서가 지배하는 우주의 봄여름철 동안 맺히고 쌓인 원한의 불(火)기운이 천지의 환절기에 큰 병란病亂으로 터져 나오는 것입니다.
"천하개병天下皆病 천지가 모두 병들었다” (道典 5:347)
이 세상에 오신 상제님, 증산 상제님은 선천 상극의 원한으로 병든 하늘땅을 뜯어고치는 천지공사天地公事를 집행하시고 장차 인류에게 닥칠 가을개벽의 추살 병란을 극복하고 후천 가을의 조화선경을 열어나갈 수 있는 구원의 법방인 의통을 전수해주셨습니다.
■ 태을주, 가을개벽기 궁극의 수행법
가을은 모든 생명이 원시原始로 반본返本하는 때입니다.
가을바람이 불면 초목이 생명 기운을 뿌리로 돌려서 열매를 맺듯이, 인간의 본래 마음, 우리 몸에 있는 하느님의 신성神性을 복원하는 진아眞我를 바로 세우는 것이, 대병란을 극복하고 앞으로 오는 가을개벽에서 유일하게 생존하는 길입니다.
증산 상제님께서는 인류 창세역사 시대인 환국-배달-조선 이래 인류의 영성문화, 수행문화의 결론이자, 기도와 도통문화의 최종 진리선물인 태을주를 전해주셨습니다.
개벽기에 천하창생을 건지는 주문이요 뿌리 찾는 주문인 태을주太乙呪를 “오는 잠 적게 자고 많이 읽으라”고 하셨습니다.
■ 결단을 요구하는 대변혁의 시간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지구촌은 새로운 질서로 들어섰습니다.
전 미 국무장관 헨리 키신저는 “코로나 바이러스 이후 세계는 이전과 결코 같지 않을 것”이라 말합니다.
‘전염병이 문명과 역사의 흐름을 바꿔놓았다’는 윌리엄 맥닐의 말처럼 앞으로 올 대병란은 선천 문화의 전 영역을 무너뜨리고 상생의 새 질서를 여는 가을개벽의 서릿발 대병란입니다.
사회비평가 유발 하라리는 “지금 우리의 결정이 앞으로 인류의 삶을 바꾸어 놓을 것이다.”고 말합니다.
우리가 천상에서 몸을 받아 인간으로 태어날 때, 이 세상에 온 깊은 뜻은 진리를 만나고 체득해서 영원히 무너지지 않는 불멸의 몸, 진리의 생명을 얻는데 있습니다.
여름의 황혼이 내리고, 가을개벽의 여명이 동터 오는 지금, 하느님이 내려주신 가을우주의 새 진리 소식(New Story)에 우리 모두 함께 깨어나기를 두 손 모아 축원합니다.
ㅡ안경전 STB상생방송 이사장님의 말씀ㅡ
★ 가까운 미래에 우리의 현실속에 닥치는 대병란 팬데믹으로부터 나와 가족을 지켜주는 책,『생존의 비밀』을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이 책 속에 남북통일, 전염병 발생, 자연재해 등 모든 문제의 해답이 들어있습니다.(^~^)
▶오른쪽 링크 클릭☞https://jsdmessage.tistory.com/1744
★이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이라면 꼭 알아야만 되는 고급정보가 담긴 책-현재의 위기에 대처하고 미래를 준비하는 생존의비밀,천지성공,한민족과증산도,개벽실제상황,이것이개벽이다,증산도 도전 등-무료 증정 및 무료 대여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내용을 잘 살펴보신 후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http://blog.daum.net/ilsimsycheonzoo/15978349 ☎010-9088-7565 |
'증산도甑山道 > 증산도 커뮤니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특집] 4차 병란 개벽문화BOOK콘서트 생방송live (0) | 2020.12.11 |
---|---|
[증산도 입도수기] 평생 찾아다니던 옥황상제님을 드디어 만나다. (0) | 2020.12.03 |
증산도 태을주 작곡 공모전(총상금 7,600만원. 2021.2.28까지) (0) | 2020.08.25 |
특집 병란(病亂) 개벽문화 북 콘서트 9월 20일(일)-증산도 (0) | 2020.08.22 |
♠STB상생방송 개국 13주년 기념 특집 "병란 개벽문화 북콘서트" 7월19일 유튜브 생방송 (0) | 2020.07.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