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역사문화코드/한민족 문화코드

★2020 <세계 개천문화 대축제>라는 행사가 있어서 공유드립니다.

by 태을핵랑 2020. 10. 24.

★2020 <세계 개천문화 대축제>라는 행사가 있어서 공유드립니다.


블랙핑크의 '하우 유 라이크 댓(How You Like That)' 뮤직비디오가 117일만에 유튜브 조회수 23일 6억뷰를 돌파했고,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Dynamite)’는 20일 약 2개월만에 5억뷰를 달성하면서 신기록을 세우고 있습니다. 


전 세계인이 K팝과 한국 영화, 한국 드라마 등 한국 문화의 전반에 걸쳐서 이토록 한류에 열광하는 그 근본적인 이유는 무엇일까요? 

전 세계인들을 열광하게 하는 한류의 파워는 도대체 어디에서 오는 것일까요? 

그저 흥겹고 신이 나서? 그냥 재미있어서? 그러니까 신나고 재미있게 만드는 한류의 매력이 무엇이란 말입니까? 

저도 한국인의 한사람으로서 너무나도 궁금하여, 인터넷을 뒤져가면서 찾아 보았지만 시원한 해답은 없었습니다. 

그러다가 우연하게도 "사단법인 대한사랑"이라는 한 민간역사단체에서 진정한 한류문화의 본질이 무엇인지를 전 세계인들에게 제대로 알리고 있는 뜻깊은 행사를 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작년 2019년에 처음으로 "개천문화국민대축제"라는 행사를 했는데, 올해는 더 확대해서 "세계개천문화대축제"로 행사를 준비하고 있더군요. 


★2020<세계 개천문화 대축제>행사가 어떤 것인지를 공유합니다. 


◈<2020 세계 개천문화 대축제> 행사 내용 종합안내 

자세히 보기(^~^) 

https://blog.naver.com/greatcorea10/222134293482 


블랙핑크X방탄소년단, 유튜브 조회수도 '신기록+신기록' ···또 'K팝 최단'

장윤정 기자입력 : 2020-10-22 08:29


방탄소년단과 블랙핑크가 거침없는 유튜브 조회수 기록을 써 내려가고 있다. 빌보드 차트를 안방처럼 점령한 K팝 그룹 양대 산맥이 유튜브에서 조회수가 높은 것은 당연한 일. 그러나 예상보다 더욱 빠르게, 더 큰 확산세로 유튜브 조회수 기록을 달성하고 있다는 것은 그만큼 세계인의 관심이 이 두 그룹에 쏠려있다는 방증이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 거침없는 신기록 행진..'Kill This Love'보다 두 달 빠른 6억뷰

블랙핑크가 '하우 유 라이크 댓(How You Like That)' 뮤직비디오로 유튜브에서 또 한 번 K팝 최단 신기록을 경신했다. https://youtu.be/ioNng23DkIM

23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하우 유 라이크 댓'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전 1시께 유튜브 조회수 6억회를 돌파했다.

지난 6월 26일 공개된 지 약 117일 7시간 만이다. 이는 블랙핑크의 기존 메가 히트곡 '킬 디스 러브(Kill This Love)' 뮤직비디오 6억뷰 달성 기간(177일)을 무려 두 달 단축시킨 것. '하우 유 라이크 댓'은 '킬 디스 러브'의 모든 신기록을 빠른 속도로 갈아치우고 있다. https://youtu.be/2S24-y0Ij3Y

'하우 유 라이크 댓' 뮤직비디오는 유튜브에서 약 32시간 만에 1억뷰, 7일 만에 2억뷰, 21일 만에 3억뷰, 43일 만에 4억뷰, 73일 만에 5억뷰를 차례로 넘어섰다. 약 4개월째 상승세를 꾸준히 유지, 6억뷰마저 최단 신기록 타이틀을 장식해 글로벌 음악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특히 이 노래는 2020 미국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에서 '올 여름 최고의 곡(Song of The Summer)'을 수상했으며, 유튜브가 선정한 '글로벌 톱 섬머 송(Global Top Summer Song)'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하우 유 라이크 댓'의 인기는 주류 팝 시장을 대표하는 유력 차트에서도 확인할 수 있었다. '하우 유 라이크 댓'은 발매 첫 주 영국 오피셜 싱글 톱100과 미국 빌보드 핫100서 각각 20위, 33위를 차지해 당시 K팝 걸그룹 최고 기록을 세웠다. 

또한 아이튠즈 64개국 1위, 스포티파이 글로벌 톱50 차트 2위에 올라 세계적인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블랙핑크가 보유한 억대뷰 영상은 총 22편에 이른다. 그 중에서도 '뚜두뚜두' 뮤직비디오는 13억뷰 고지를 밟았고, 'Kill This Love'와 '붐바야' 뮤직비디오는 10억뷰를 돌파했다. 10억뷰가 넘는 뮤직비디오 3편을 보유한 K팝 아티스트는 남녀 전체를 통틀어 블랙핑크뿐이다. https://youtu.be/bwmSjveL3Lc

블랙핑크TV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 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 뮤비 조회수 5억뷰 돌파···통산 10번째

그룹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Dynamite)’ 뮤직비디오도 5억뷰를 돌파했다.

지난 8월 21일 오후 1시 공개된 방탄소년단의 디지털 싱글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는 10월 20일 오전 9시 6분쯤 유튜브 조회수 5억건을 넘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통산 10번째 5억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방탄소년단은 ‘다이너마이트’를 포함해 총 26편의 억 단위 조회수의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고 있다. 11억뷰의 ‘DNA’, 9억뷰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Feat. Halsey)’, 각 7억뷰의 ‘FAKE LOVE’, ‘IDOL’, ‘MIC Drop’ 리믹스, 6억뷰씩 기록한 ‘불타오르네 (FIRE)’, ‘피 땀 눈물’, 각 5억뷰의 ‘쩔어’, ‘Save ME’, 4억뷰의 ‘Not Today’, 각 3억뷰의 ‘상남자’ ‘봄날’, 2억뷰씩 기록한 ‘호르몬 전쟁’, ‘I NEED U’, ‘ON’ 키네틱 매니페스토 필름, ‘ON’과 각 1억뷰의 ‘Danger’, ‘하루만’, ‘We are bulletproof PT.2’, ‘RUN’, ‘Serendipity’, ‘Singularity’, ‘No More Dream’, ‘IDOL (Feat. Nicki Minaj)’, ‘Black Swan’ 등이 있다. 

방탄소년단TV '다이너마이트'☞ https://youtu.be/CN4fffh7gmk

한편 '다이너마이트’는 차트에서도 유의미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발매 직후 미국 빌보드 ‘핫 100’ 차트(9월 5일 자)에서 진입과 동시에 1위를 기록해 한국 가수 최초의 역사를 남긴 데 이어 최신 차트(10월 17일 자)에서도 2위에 오르며 7주째 최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것.

전 세계 200개 이상 국가 및 지역의 스트리밍과 판매량을 집계해 순위를 매기는 ‘빌보드 글로벌’ 차트에서도 선전 중이다. 최신 10월 17일 자 차트에서 ‘빌보드 글로벌 200’ 3위,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 2위에 올랐다. 두 차트에서 모두 정상에 오른 바 있는 ‘다이너마이트’가 최상위권 자리를 지키며 세계적인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장윤정 linda@ajunews.com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방탄소년단 1위! 2위 블랙핑크 3위 NCT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송고시간 2020-10-24 09:32


(사진=방탄소년단 공식 SNS)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이 1위를 차지했다.

2위는 블랙핑크, 3위는 NCT가 자리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아이돌그룹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0년 9월 24일부터 2020년 10월 24일까지 100개 아이돌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124,739,251개를 추출하여 아이돌그룹 100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하였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2020년 10월 아이돌그룹 100대 브랜드평판 30위 순위는 방탄소년단, 블랙핑크, NCT, 오마이걸, (여자)아이들, 마마무, 엑소, 소녀시대, 세븐틴, 트와이스, 아이즈원, 펜타곤, 스텔라, 우주소녀, 이달의 소녀, B1A4, 여자친구, 위클리, 샤이니, 더보이즈, 에이프릴, 빅뱅, 티아라, 위키미키, 러블리즈, 시그니처, 슈퍼주니어, 몬스타엑스, 신화, 에이핑크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편,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브랜드의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 평판지수를 측정하여 발표하고 있다. 아이돌그룹 100대 브랜드 2020년 10월 빅데이터 분석은 2020년 9월 24일부터 2020년 10월 24일까지 아이돌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와 브랜드평판 모니터를 통해서 이루어졌다.


2020년 10월 아이돌그룹 100대 브랜드평판 100위 순위는 방탄소년단, 블랙핑크, NCT, 오마이걸, (여자)아이들, 마마무, 엑소, 소녀시대, 세븐틴, 트와이스, 아이즈원, 펜타곤, 스텔라, 우주소녀, 이달의 소녀, B1A4, 여자친구, 위클리, 샤이니, 더보이즈, 에이프릴, 빅뱅, 티아라, 위키미키, 러블리즈, 시그니처, 슈퍼주니어, 몬스타엑스, 신화, 에이핑크, 레드벨벳, 비투비, 프로미스나인,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아스트로, AB6IX, 스트레이 키즈, 드림캐쳐, 뉴이스트, 골든차일드, 인피니트, 2PM, 에버글로우, 로미오, 위너, 동방신기, 모모랜드, AOA, CLC, SF9, 핫샷, 온앤오프, 블락비, 갓세븐, 애프터스쿨, 다이아, 걸스데이, 빅스, 에프엑스, 피에스타, 틴탑, 나인뮤지스, 크래비티, 에이티즈, ITZY, 2AM, 원어스, 우아!, EXID, 베리베리, 크레용팝, 공원소녀, 빅톤, 라붐, 버스터즈, JYJ, 젝스키스, 로켓펀치, 구구단, FT아일랜드, 아르곤, BAP, 프리스틴, 데이데이, CIX, 시크릿, 베스티, 보이프렌드, 시크릿넘버, 예쁘다, VAV, 헬로비너스, 티오오, 동키즈, 페이버릿, 소녀주의보, 브라운아이드걸스, 헤일로, 트위티, 허니팝콘이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10.24. 코로나19 소식>

코로나19 팬데믹으로 나라 안팎이 여전히 혼란스러운 시국을 겪고 있습니다.


미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등 주요국들의 코로나19 하루 신규 확진자 수가 줄줄이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는데, 국가별로 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미국은 23일(현지시간) 하루 동안 8만5천여 명,

프랑스에서도 같은 날 신규 확진자가 4만2천32명,

이탈리아에서는 이날 신규 확진자가 1만9천143명,

독일은 일일 신규 확진자가 1만4천714명,

폴란드도 같은 날 1만3천632명,

러시아는 일일 신규 확진자가 1만6천521명,

영국은 일일 신규 확진자가 2만530명이 발생했습니다.

국제통계사이트 월드오미터에 따르면 한국 시각으로 24일 오후 7시 20분 현재 전 세계의 코로나19 누적 확진자는 4천255만7천858명이고, 누적 사망자는 115만263명이다.

우리나라의 코로나19 신규 확진자수는 10월 24일 00시 기준으로 누적확진자 25,775명, 사망자 457명으로 위의 나라들에 비해서는 신규 확진자수나 사망자수가 많은 차이가 나고 있지만 그래도 독감 백신 예방 접종에 따른 사망자가 발생하는 문제와 함께 안심할 수 없는 단계입니다. 


늘 조심하고 또 조심하여 정부에서 내려주는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고 코로나19 예방에 적극적으로 대처하여 개개인의 소중한 생명을 스스로 잘 지켜내야 하겠습니다.





★ 가까운 미래에 우리의 현실속에 닥치는 대병란 팬데믹으로부터 나와 가족을 지켜주는 책,『생존의 비밀』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이 책 속에 남북통일, 전염병 발생, 자연재해 등 모든 문제의 해답이 들어있습니다.(^~^)

▶오른쪽 링크 클릭https://jsdmessage.tistory.com/1744

 

 

이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이라면  알아야만 되는 고급정보가 담긴 책-​현재의 위기에 대처하고 미래를 준비하는 생존의비밀,천지성공,한민족과증산도,개벽실제상황,이것이개벽이다,증산도 도전 등-무료 증정 및 무료 대여합니다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내용을 잘 살펴보신 후에신청하시기 바랍니다. ☞http://blog.daum.net/ilsimsycheonzoo/15978349 ☎010-9088-75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