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촌 소식/전염병,천연두,괴질병

★인도, '미스터리 괴질' 조사 착수 (2020.12.09/뉴스투데이/MBC)

by 태을핵랑 2020. 12. 9.

★인도, '미스터리 괴질' 조사 착수 (2020.12.09/뉴스투데이/MBC) 


인도 당국이 최근 발생한 '미스터리 괴질 사태'와 관련해 본격적인 조사에 착수했습니다. 남부 안드라프라데시주 엘루루에서는 지난 주말부터 원인을 알 수 없는 질환을 호소하는 주민이 쏟아져 나와 현재 환자 수가 500명 가까이 되는데요.

이들은 갑자기 의식을 잃거나 입에서 거품이 나오기도 했고, 구토와 두통, 기억상실 등을 호소했습니다. 인도 정부는 국립 바이러스연구소와 국립 질병관리센터 등 인도의 대표적인 의학기관의 의사와 전문가를 이 질환 발생지역인 엘루루로 급히 파견했고, 세계 보건기구 소속 전문가들도 곧 현장에 도착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출처: https://youtu.be/4729akihF7k  


▶인도 집단발병, 초기 조사 결과는 ‘중금속 중독’ / KBS   Dec 9, 2020 


인도 남부에서 최근 주민 수백 명이 발작과 구토 등의 이상 증세를 보여 병원 치료를 받았습니다. 처음에는 원인을 알 수 없어 괴질이라는 말까지 나왔는데, 초기 조사 결과로는 중금속 중독이 유력하다고 합니다.

두바이에서 박석호 특파원입니다.

인도 남부 아프라데시주의 엘루루 등에서 최근 주민 수백명이 이상 증세를 보였습니다.

이들은 갑자기 의식을 잃은 뒤 발작 증세를 보이고 이후 구토와 두통, 불안 등을 호소했습니다. 이런 증상의 환자들이 보고된 건 지난 주말부터인데, 지금까지 500여 명이 치료를 받았고, 이 가운데 370명은 퇴원했습니다.

환자 가운데 1명이 숨졌지만 현재 병원에 남아있는 환자 가운데 중증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발병 직후 인도 보건 당국은 원인을 알기 위해 코로나19 검사와 식수 독성 검사 등을 했지만, 결과는 음성이었습니다.

‘다양한 표본을 채취해서 실험실로 보내고 있습니다.’

-인도 보건당국 관계자-

하지만 전인도의학연구소 등이 전문 인력이 투입되어 조사를 한 결과, 주민들이 마신 식수와 우유 등에서 납과 니켈 등의 중금속이 다량 검출됐다고 타임스 오브 인디아 등은 전했습니다.

이에 따라 인도 보건당국은 이번 집단 발병이 중금속 중독에 의한 것으로 보고 환자들의 체내 중금속 농도 등을 측정하고 있습니다.

보건당국은 또 엘루루와 인근지역 식수원에 대한 추가 조사도 진행중입니다. 


*출처: https://youtu.be/5Ah1BYL4_9I 




★ 가까운 미래에 우리의 현실속에 닥치는 대병란 팬데믹으로부터 나와 가족을 지켜주는 책,『생존의 비밀』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이 책 속에 남북통일, 전염병 발생, 자연재해 등 모든 문제의 해답이 들어있습니다.(^~^)

▶오른쪽 링크 클릭https://jsdmessage.tistory.com/1744

 

 

이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이라면  알아야만 되는 고급정보가 담긴 책-​현재의 위기에 대처하고 미래를 준비하는 생존의비밀,천지성공,한민족과증산도,개벽실제상황,이것이개벽이다,증산도 도전 등-무료 증정 및 무료 대여합니다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내용을 잘 살펴보신 후에신청하시기 바랍니다. ☞http://blog.daum.net/ilsimsycheonzoo/15978349 ☎010-9088-75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