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유,멋,유머,재미/좋은글,명언,사상,철학

경험자가 말하는 '이겨내기' (동기부여 영상)

by 태을핵랑 2021. 1. 2.

경험자가 말하는 '이겨내기' (동기부여 영상)



많은 사람들이 저한테 서바이벌(생존)에 대해서 물어봐요.

어떻게 이런 환경에서 생존할 수 있는지, 어떻게 이렇게 마인드가 강한지, 어떻게 이걸 잘 이겨 내는지. 사실은 저는 서바이브라는 단어를 별로 안 좋아합니다.

왜? 누구나 당연히 서바이브 해야 되기 때문에.

오히려 더 큰 목표를 갖는 게 중요합니다.

우리가 의미 있게 사는 거, 성장해 가지고 더 멋지게, 더 강하게, 남들 도와주는 의미 있는 인생을 살아가는 게 우리 목표가 돼야죠.

단순하게 서바이브? 나 혼자 서바이브 하겠다? 솔직히 가장 바닥적인 목적이에요.

그래서 서바이브라는 단어 별로 안 좋아합니다.

서바이벌 보다 더 중요한 게 뭐냐면, 마인드 셋. 쉽게 표현하면 정신 상태.

그 단어를 잘 받아들이세요. 마인드 셋. 정말 중요한 단어입니다.

내 정신 상태를 얘기하는 거에요. 근데 그게 왜 중요하냐.

내 마인드가 모든 걸 다 컨츄롤해요. 내 바디(몸), 마이 액션스(행동), 마이 디시션스 결정. 다 마인드에서 시작해요. 그러면 그 마인드를 어떻게 컨츄롤하는지, 그 스파크(Spark,영감)는 당신들이 찾아야 됩니다. 스스로 자기한테 말을 해야 돼요.

내가 이겨낼 수 있다. 나는 강하다. 나는 이겨낼 것이다.

당신이 자기 마인드한테 말을 해야 됩니다.

나는 못한다, 나는 무섭다, 나는 약해서 할 수가 없다.

대부분 그렇게 생각을 하고 그렇게 자기 마인드한테 말을 합니다.

그래서 결국에는 지는 거에요.

저는 살면서 많은 사람들이 저를 공격하고, 너는 환상에서 산다, 너는 부족하다, 능력이 없다, 네가 어떻게 그렇게 해? 평생 그말을 듣고 살았어요.

사람들이 제가 아시안이니까 맨날 약하다 그랬고, 제가 수영팀 선수 생활을 했을 때는 내가 헬스장 간다고 했을 때 다 웃고, 왜? 아시안들이 다 삐리삐리 하니까 다 못한다고 저에게 얘길 했어요. 네이비 실 하고 싶다고 그러니까 다 웃었어요. 개무시.

오히려 악플이나 뭐 욕을 먹을 때 공격 받을 때 그걸 다 에너지로 바꾸는 게 정말 중요해요. 그게 사실은 가장 어렵죠.

대부분은 그런 욕을 먹고 그런 공격을 받으면 무너져. 무너지고 다시 일어나질 못해.

그러면 지는 거야.

나는 그런 말 들으면서 그런 욕을 먹으면서 백인들이 저를 폭행하려고 했을 때, 프헉크. 그냥 제가 오히려 더 전진하고, 제가 더 반대로 공격을 했어요.

어차피 계속 공격 받을 거면 잃을 게 뭐가 있어요. 잃을 게 없어.

프헉킹 펀치 드루(정면 돌파). 그거 밖에 없어요.

저한테는 그 길 밖에 안 보여. It´s just one f**king way(이건 그냥 일방통행이다).

Just one way(한 가지 선택지밖에 없다). 더 뒤로 갈 수도 없어.

나한테는 그게 최고의 Gift(선물)이라고 생각합니다. 내가 부모님한테 받은 최고의 선물.

그게 어떻게 내가 생각을 해가지고 그걸 그렇게 짠 게 아니라, 그냥 본능인 거 같습니다.

그냥 어릴 때부터 그런 게 있었어요. 근데 많은 분들이 그게 없기 때문에 제가 이런 말씀을 드리고 싶어요. 그걸 빨리 찾아야 되니까.

그 스파크(영감)를 찾아가지고 어떤 안 좋은 환경이든, 어떤 공격을 받든, 어떤 악플을 받든, 다 받고 전환시켜가지고 에너지로, 연료로 그리고 전진해야 됩니다.

영화에서 자주 쓰는 말이 있어요.

Decisions determine destiny 결정이 결국에는 자기 운명을 만듭니다.

결정 안 하면 움직일 수가 없죠. 그 결과에 대해서 두려움이 있으니까.

자신감이 없으니까 결정 못 하는 분들이 많이 있어요. 그걸 다 이겨내서 결정을 해야 됩니다. 그리고 타이밍. 그런 분들이 있어요. 지금 퍼펙트 타임이 아니다.

그런데 사실은 Life(삶)라는 게 퍼펙트 타임이 없어요.

제가 갔던 환경, 그런 환경에서는 액션 안 하면 죽어.

Split second decision(순간의 판단). 그 순간에 Decision(결정) 못 하면 죽을 수가 있어.

그래서 우리는 어떻게 배우냐. Never a perfect time(완벽한 순간은 없다).

생각하시고 지금, Right now(지금 바로).

그리고 현재에서 살아요. 과거에서 살지 말고.

과거에 집착하지 말고. 현재 그리고 미래를 바라보세요.

Live(살아라)! Live happy(행복하게 살아라)! Live strong(강하게 살아라)!

And be the best that you can be(그리고 될 수 있는 최고가 되어라)! Tow(오늘)!

실패! 누구나 다 실패를 해요. 실패할수록 더 점프할 수가 있어요.

실패에 대해서 두려워하지 말아요. 실패에 대해서 두려워하면 안 돼요.

실패를 할 거라고 알고 있어야 돼요.

저는 군사작전을 짰을 때 항상 실패할 때 어떻게 해야 되는지 항상 짰어요.

왜? 그게 머릿속에 박혀 있으니까.

실패는 가능성이 있어. 그걸 절대로 배제하면 안돼요.

그래서 실패에 대한 플랜을 또 짜야 돼. 근데 문제가 뭐냐?

어떤 사람은 실패를 하고 액션을 안 해. 그러면 죽어.

근데 실패가 잘 못 됐다? No! 액션만 하면 더 좋을 수도 있어요.

적들, 적들도 두려워하지 마세요. 당신을 공격할 겁니다. 절대로 지지 마세요. 이겨내야 됩니다. 그리고 여러분들 다 특별하다고 생각하세요.

여러분들이 다 특별하기 때문에 충분히 특별한 의미 있는 인생을 살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들이 그렇게 결정을 해야 돼요.

특별하지 않은 저도, 특별하지 않은 당신도 특별하게 살 수 있습니다. 


*영상출처: 이근대위 ROKSEAL https://youtu.be/xPZa7dmoRdQ



★ 가까운 미래에 우리의 현실속에 닥치는 대병란 팬데믹으로부터 나와 가족을 지켜주는 책,『생존의 비밀』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이 책 속에 남북통일, 전염병 발생, 자연재해 등 모든 문제의 해답이 들어있습니다.(^~^)

▶오른쪽 링크 클릭https://jsdmessage.tistory.com/1744

 

 

이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이라면  알아야만 되는 고급정보가 담긴 책-​현재의 위기에 대처하고 미래를 준비하는 생존의비밀,천지성공,한민족과증산도,개벽실제상황,이것이개벽이다,증산도 도전 등-무료 증정 및 무료 대여합니다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내용을 잘 살펴보신 후에신청하시기 바랍니다. ☞http://blog.daum.net/ilsimsycheonzoo/15978349 ☎010-9088-75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