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메시지/7.후천조화선경낙원

아주 살기좋은 미래 낙원세계는 우주가을개벽 후에 펼쳐진다!

by 태을핵랑 2017. 8. 30.

아주 살기좋은 미래 낙원세계는 우주가을개벽 후에 펼쳐진다!

 

 

개벽후에 펼쳐지는 후천 선경세계 

 

 

 

내 세상은 조화선경이니, 조화로써 다스려 말없이 가르치고, 없이 교화되며 내 도는 상생이니, (剋)하는 이치와 죄악이 없는 세상이니라.

 

 

 

    후천선경세계의 생활 문화

    후천에는 만국이 화평하여 백성들이 모두 원통과 한(恨)과 상극과 사나움과 탐심과

    음탕과 노여움과 번뇌가 그치므로 말소리와 웃는 얼굴에 화기(和氣)가 무르녹고

    동정어묵(動靜語默)이 도덕에 합하며, 사시장춘(四時長春)에 자화자청(自和自晴)하고,    

 

    욕대관왕(浴帶冠旺)에 인생이 불로장생하고,빈부의 차별이 철폐되며,

    맛있는 음식과 좋은 옷이 바라는 대로 빼닫이 칸에 나타나며

    운거(雲車)를 타고 공중을 날아 먼 데와 험한 데를 다니고 땅을 주름잡고 다니며

    가고 싶은 곳을 경각에 왕래하리라.

   

 

    하늘이 나직하여 오르내림을 뜻대로 하고, 지혜가 열려 과거 현재 미래와

    시방세계(十方世界)의 모든 일에 통달하며

    수화풍(水火風) 삼재(三災)가 없어지고 상서가 무르녹아 청화명려(淸和明麗)한

    낙원의 선세계(仙世界)가 되리라.

       

 

     증산도 道典 7:5

 

 

 

 

 

불경에 기록 되어있는  후천세상 모습은 증산도의 도전道典 에 있는 상제님 말씀과 거의 흡사하다.

 

그 때에는 기후가 고르고 4시(四時)가 조화되며, 사람의 몸에는 여러 가 지 병환이 없으며, 욕심, 성냄, 어리석음이 없어지고 사나운 마음이 없으며, 인심이 좋아서 다 한 뜻과 같으며, 서로 보면 기뻐하고 즐거워하며 착한 말 로 서로 향하는 그 언사가 똑같아서 차별이 없는 것이 ‘월단월 세계’와 같으니라.

.

그 때에는 이 세상의 인민이 다 고루 잘 살아서 차별이 없으며 …,

또한 ‘그 때에 국토는 평탄하고 고르며 거울처럼 말쑥하고 깨끗하며’,

 

 ‘또 저 때에 사람의 수명이 극히 길고 모든 병환이 없어서…

여자는 500세가 된 연후에 시집을 가느니라.’미륵 하생경』 중에서

 

 

 

후천에는 우주일가의 조화선경 낙원 이 지상에 펼쳐진다.

 

 

 

 

   후천 선경(後天 仙境)이란, 우주의 가을 시간대를 뜻하는 후천(後天)과,

   신선(神仙)의 생명을 가지고 오래사는 생명의 경계라는 (仙境)합쳐진 것이다.

.

   후천 선경 세상은 인간이 우주 자연과 조화를이루며 참 생명세계를 누리는

    무궁한 장수문명이 펼쳐진다.

 

    상제님의 조화권능으로 후천개벽의 관문을 무사히 극복하고 살아남은 사람들은

    이 지상에 전에 없던 꿈같은 아름다운 선경세계에 살게된다.

 

    상생의 열린 우주로 다시 태어난 후천 가을세상은 인간이 만물의 신성과 대화하는

    고도의 영성문화, 신도神道 문화가 열리면서 그야말로 극치의 조화문명 세계가 펼쳐진다.

 

 

 

     선천에는 위무(威武)로써 승부를 삼아 부귀와 영화를 이 길에서 구하였나니,

     이것이 곧 상극의 유전이라.

     내가 이제 후천을 개벽하고 상생의 운을 열어 선(善)으로 살아가는 세상을 만들리라.

 

     만국이 상생하고 남녀가 상생하며 윗사람과 아랫사람이 서로 화합하고

     분수에 따라 자기의 도리에 충실하여 모든 덕이 근원으로 돌아가리니

     대인대의(大仁大義)의 세상이니라.

     道典 2:18

 

후천은 한마디로 완성, 통일, 조화의 세계요 인류의 꿈이 지상에 실현되는 지상 선경세계이다. 인존 이념이 뿌리내리고 만사지 萬事知 문화가 실현된다.

 

선천 상극의 투쟁과 반목은 완전히 사라지고 인간의 신성이 발현되어 화기가 넘쳐흐르고 상서가 무르녹는 상생의 조화낙원세계가 된다. 

다가올 가을개벽을 극복하고나면 인류가 수 천년 동안 그토록 갈망하던

후천 낙원세계가 이 지상에서 오만년 동안 펼쳐진다. 

 

그 이후에는 다시 빙하시대가 열린다 (약 3만년동안)

 또 그 이후에는 해빙기를 맞아 새로운 우주의 봄철이 태동되어 새로운 인류가 출현한다.  이것이 증산도에서 밝혀주는 우주1년 순환섭리이다.

 

선천세상

우주의

,여름

상극의

구천지

분열

생장시대

타원궤도
1년 365¼ 일

성자시대

남존여비

후천세상

우주의

가을

상생의

신천지

통일

수렴시대

정원궤도
1년 360 일

성부시대

남녀동권

 

 

 

수화풍(水火風) 삼재가 없어지고 상서(祥瑞)가 무르녹아

청화명려 (淸和明麗)한 낙원으로 화하게 되리라.    道典 7:5

 

장차 지구 환경이 구조적으로 바뀐다는 말씀이다.

무엇보다 지구상에 계절이 없어진다.

우리나라와 같은 지구 중위도 지역은 일년 내내 봄 날씨 같은 화창한 날씨가 계속된다. 또한 홍수, 태풍, 가뭄 등의 일체의 자연재해가 더 이상 일어나지 않고, 극한극서도 물론 없어진다. 그리고 일년의 날수도 365일에서 360일로 바뀐다.

이렇게 되면 윤달을 써왔던 지금까지의 달력과는 전혀 다른 새로운 캘린더를 쓰게 된다. 그리하여 일년 12달이 모두 매월 30일이 되며 음력과 양력이 일치하는 정역(正曆)시대가 개막되는 것이다. 그리고 홍수나 지진 같은 큰 자연 재해가 완전히 사라진다.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갈때 시간의 꼬리(윤도수 15)가 떨어져 나가  360일로 전환을 한다.

 

    선천 상극질서에서 기울어진 천체가 정남북으로 바로서는 대개벽 운동을 거치면서

    여름철 동안 자연과 인간의 삶 속에 무수한 고통과 시련을 안겨준 천지의 시긴의 파도가

    완전히 잠들고 이 우주 천체는 360일의 완전한 시간 속에서 만물이 완전한 조화를 이루며

    살 수 있는 자연환경을 만들어 준다.

 

    개벽 실제상황 519쪽

 

 

후천선경 세상의 가족 문화 

 

 

     후천 선경세계는 가가도장(家家道場)이요, 인신합덕(人神合德)으로 인인(人人)

     성신(聖神) 되어 만백성이 성숙하고 불로장생하는 무궁한 조화낙원이라.

     증산도 道典 7:1

 

     내 세상은 조화선경이니, 조화로써 다스려 말없이 가르치고 함이 없이 교화되며

     내 도는 곧 상생이니, 서로 극(剋)하는 이치와 죄악이 없는 세상이니라.  

     앞세상은 하늘과 땅이 합덕(天地合德)하는 세상이니라.

     이제 천하를 한집안으로 통일하나니 온 인류가 한가족이 되어 화기(和氣)가 무르녹고

     생명을 살리는 것을 덕으로 삼느니라.      

     후천은 사람과 신명이 하나가 되는 세상이니라.

     모든 사람이 불로장생하며 자신의 삼생(三生)을 훤히 꿰뚫어 보고

     제 분수를 스스로 지키게 되느니라.

     증산도 道典 2:19

 

 

후천에는 가족문화도 새로워진다.

상제님은 선천애 자손을 두지 못하고 죽은 중천신들로 하여금 천상 조화정부에서 자손줄을 태워주는 부서를 담당하게 하셨다. 그리하여 천하창생에게 고루 자식을 낳을 수 있도록 복록을 나누어 준다 하셨다.

도성덕립이 되면 지금의 과학문명이 성숙하여 천상의 도술문명으로 합일되고 신명계의 조상들이 지상에 내려와 함께산다.

우리는 마치 산 사람을 대하듯 조상 선령신들과 함께 살아가게 되는 것이다.

각 집안의 조상과 후손이 함께 상제님과 태모님을 모시고 태을주를 읽으며 상제님의 도법으로 살아간다. 개벽 실제상황 487쪽

 

    일실건곤   一室乾坤

    평화낙원   平和樂園

.

    후천 오만년은 온 우주촌에 세계가족을 건설하고

    평화낙원을 만들리라.

 

    안운산 태상 종도사님  평생시 平生詩

 

 

지축 이동의 격변에서 살아남은 사람들의 미래는

정말로 기대할 만한 세상이다!

 

미래는 지축이동의 격변에서 살아남은 사람들이 정말로 기대할 만한, 진정한 가치가 있는 지구 역사의 중요한 전환시대가 될 것이다.

『미래의 문턱』 머리말에서

 

과거에 신으로 숭배받던 우수한 영혼이 지구로 돌아와서 살아남은 사람들이 새질서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그때의 인류는 지금의 인류와는 다른 신체구조를 가지게 될 것이며, 투쟁과 증오에서 해방되며, 영적인 성숙을 위해서 매진할 것이다.  

 

새시대의 사람들은 생명의 존재의미를 깨닫게 되고 서로 서로를 도와주는 삶을 살게 되며 인간계와 영혼계 사이의 장벽이 사라져 버린다.  

극이동 후 펼쳐지는 신시대(New Age)는 인간 정신이 맑고 고결했던 초기 아틀라스 시대 이래 최고의 기쁨과 행복의 시대가 될 것이다.

『미래의 문턱』중에서

미래 예언가 고든 마이클 스칼리온은 지구 대변화 이후 21세기에는 지구촌에 새로운 시대가 열리는 것을 이렇게 말하고 있다 

사람들은 평화롭게 살고 대부분 도시보다는 시골에 살게 될 것이다.

집은 둥근 돔으로 짓는데, 천장은 스스로 난방과 냉방이 되며 실내의 조명까지도 조절하는 얇은 막으로 덮게 될 것이다.  

자동차는 사라지게 되고 대신 바퀴가 없는 새로운 형태의 운송수단이 등장하는데,

담배모양으로 길쭉하게 생긴 것이 소음공해 없이 사람들을 실어 나르게 될 것이다.

텔레파시로 의사소통을 하며, 동물들과의 의사전달도 가능하게 된다.

새로운 꽃과 식물들이 나타나 치료 약제로 쓰이며, 암, 에이즈를 비롯한 많은 현대의 불치병들이 사라지고 소리와 색을 이용한 치료법이 보편적인 것이 된다.

지구에는 하나의 보편적인 진리가 등장하는데, 그것은 모든 삶의 상호관계(相生)에 대한 믿음이다.

수천 년의 평화가 찾아오며 새로운 주기가 시작될 것이다.

고든 마이클 스칼리온 

 

 

이상 여러 예언가들이 전해주는 예언을 종합해보면 인류는 극이동이라는 큰 시련을 극복한 후, 오랜 세월동안 꿈꾸어오던 이상세계를 이 지상에 실현시킨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지구를 중심으로 전우주 문명이 통일된다

개벽이 되면 지구가 열번째의 하늘인 최상의 10천으로 개벽되어 우주에서 가장 차원높은 ‘통일문명권’으로 승화된다.

지구에서 우주문명을 통제하게되며 천상의 문명이 지상에서 통일된다.

.

천상 외계문명과 지구속 문명이 지상으로 이주하여 그들 문명의 이상을 지상에서 실현시키게 된다. 이것은 지금까지 분리되어 있던 이승(지상 인간계)과 저승(천상 신명계)이 지상을 중심으로 하나의 무극세계로 통일된다는 말이다(음,양으로 나누던 태극의 가운데 선이 없어진다고 생각하면 쉽게 이해될 것이다).

.

영계에서 살던 조상들이 지상에 내려와 자손과 함께 자연스럽게 대화를 나누며 살아가게 된다는 말이다.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은 천상의 ‘조화정부’자체가 지상에 내려와서, 개벽후 통일한국에 세워지는 지구촌 통일정부’와 합치됨으로써 완전한 신일합발이 이루어지고 후천 선경낙원을 정식으로 출범시킨다는 것이다.

.

지상이 천상보다 더 살기좋은 세상이 되며, 천상 문명권도 지상에서 완성된다.

일정수준 이상의 영격을 지닌 인류만이 모여 이룩되는 영적 문명인 동시에, 천상 신명계(외계인 포함)와의 교류로 우주문명이 구축된다. (우주촌 건설)


상제님은 이미 20세기 벽두에 천상과 지하에도 다양한 신명세계(외계문명)가 있다고 분명히 말씀하셨다. .

 

 

    이마두는 그가 죽은 뒤에 동양과 서양의 경계를 틔워 예로부터 각기 지경(地境)을 지켜

    서로 넘나들지 못하던 신명들로 하여금 거침없이 넘나들게 하고 동양의 문명신(文明神)을 거느리고

    서양으로 돌아가서 다시 천국을 건설하려 하였나니  

    이로부터 지하신(地下神)이 천상에 올라가

    모든 기묘한 법을 받아 내려 사람에게 ‘알음귀’를 열어 주어 세상의 모든 학술과 정교한 기계를

    발명케 하여 천국의 모형을 본떴나니 이것이 바로 현대의 문명이라.

   서양의 문명이기(文明利器)는 천상 문명을 본받은 것이니라.

    증산도 道典 2:30

 

    선천에는 천지간의 신명들이 각기 제 경역(境域)을 굳게 지켜 서로 왕래하지 못하였으나

    이마두가 이를 개방한 뒤부터 지하신(地下神)이 천상에 올라가서 천국의 문명을 본떠

    사람들의 지혜를 열어 주었나니 이것이 오늘의 서양 문명이니라.

     증산도 道典 4:13

 

상제님은 지하신이 천상의 문명을 받아내려 지상의 인간에 지혜롭고 ‘신령한 기운’을 열어 줌으로써 현대의 관학문명이 지상에 펼쳐지게 되었다고 하셨다.

즉 ‘천상 외계문명지구내부의 지하문명지구의 지상문명’의 단계를 거쳐 천상문명이 지구에 전해졌다고 하셨다.

※이것은 우주인의 메시지와도 같다.

이 중에서 인간이 살고 있는 지상문명이 이번에 천상문명과 지하문명을 통합하는 우주의 결실문명이다.

우주문명의 최고 이상향은 천상이 아니라 지상에서 이루어진다.

 

신인합발(神人合發) 세상, 우주시대 개막

모든 일은 자유욕구에 응하여 신명이 수종들며

운거(雲車)를 타고 공중을 날아 먼 데와 험한 데를 다니며 ...   道典 7:5

.

앞으로는 천상의 신명들이 인간을 받든다는 말씀이다.

 

인간과 신이 조화(調和)되어, 인간이 하고자 하는 모든 일을 성취하는 이상세계를 말씀하신 것이다.  

이번에 잘 닦아 큰 일꾼이 되면 자기 공덕과 상응하는 큰 신명이 응해, 그 신명과 인간이 하나가 된다. 그리하여 '우주 대인(大人)'으로 새로 탄생하는 것이다.

한마디로 말하면, 신인합발(神人合發)이 이루어지는 것이다.

 

그 다음 구절, “운거(雲車)를 타고 공중을 날아 먼 데와 험한 데 를 다니며” 라는 말씀을 보면, 사람이 구름 수레[雲車]를 타고 우주를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게 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구름 수레라 는 것은, 우주 시공을 마음대로 날아 다니는 일종의 우주선을 말씀 하신 것이다.

 

 

 

 

이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이라면 꼭 알아야만 되는 고급정보-서적, 자료 무료 증정무료 대여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내용을 잘 살펴보신 후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http://blog.daum.net/ilsimsycheonzoo/15978349